검색

하나님의 교회,설 앞두고 온정과 행복 나눠

전국 약220지역서 겨울이불4,700여 채 전달,세종·충남서도 동참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영민
기사입력 2023-01-12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더하고 있다

전국 약220지역에서 이어지는 이들의 발걸음은 코로나19,고물가 등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교회는 시청구청행정복지센터 같은 관공서를 통해 이불4,720(25천만 원 상당)를 전달한다.

세종특별자치시와 충남 천안아산당진서산보령공주논산태안홍성서천에서도 동참해 관내 복지 취약계층에게 이불270채를 전한다.

11일에는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취암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다문화·소년소녀가장·홀몸어르신·장애인가정 등 20가정을 위해 이불을 기탁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인사한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성도들이 정성껏 준비한 물품이 이웃들의 지친 마음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올해도 각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넘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돕겠다고 덧붙였다.

충남·세종권 하나님의 교회는 명절이면 소외감이 더 커지는 복지 취약계층에 식료품,생필품,방한용품 등을 지원하며 풍성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왔다지난해만도 관공서를 통해 식료품480세트를 전달했다이들은 평소 환경정화,농촌일손돕기,이웃초청잔치,재난구호 등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헌혈로 생명구호에도 노력한다. ‘세계 헌혈자의 날(614)’을 기념해 헌혈릴레이를 벌이며 코로나19로 심화한 혈액수급난을 해소하는 데 기여했다

이 교회 청소년들은 방학 동안 ‘Green School’ 활동을 통해 학교 주변을 정화하며 환경보호에 솔선하고 이타심을 길렀다대학생들도 휴일과 평일을 가리지 않고 환경 지키기에 앞장섰는데 공주대학교순천향대학교혜전대학교청운대학교 등 소속 대학교에서 정화운동과 캠페인을 실시하며 인식 개선에 일조했다.

이처럼 지역사회 공공복리 증진을 위해 힘쓰는 하나님의 교회에 지역민들이 보내는 환대가 크다이런 분위기 속에 세종 하나님의 교회가 헌당식을 치렀다지난해만도 23곳에서 헌당식을 개최한 하나님의 교회는 다방면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해 이웃들을 품는 보금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계 각지에 350만 신자들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그간 24천 회가 넘는 봉사를 전개해왔다이에 대한민국3대 정부 대통령상미국의 바이든과 트럼프오바마 정부 대통령 자원봉사상(단체 최고상,금상53), 브라질 국회 입법공로훈장국제환경상인 그린월드상과 그린애플상 등 각국 정부와 기관 등으로부터3,500회가 넘는 상을 받았다.

 
- 이영민 기자

<저작권자ⓒ충청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청저널. All rights reserved.